스포티지rvs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어여두루와 조회 12회 작성일 2021-10-20 15:14:46 댓글 0

본문

신형 기아 스포티지 미쳤다!!! 투싼 그냥 발라버리겠는데? 이제 어떡해...

안녕하세요. 비피디와 솔님입니다. 기아 고덕대리점
에 제가 정말로 궁금해했던 베스타 블루 색상이
들어왔다고 해서 아침부터 빠르게 달려갔습니다!!!
현대 투싼의 독주를 막을 수 있을까요?

구독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c/birinne/​​​
이메일: birinne_@naver.com
비피디 인스타: b.pd_
솔님 인스타: sol.bpd​​

#쏘렌토 #싼타페 #하이브리드
비피디 BPD : 투산 VS 스포티지 과연 준중형 SUV 1등은???
김팀장 크래프트Dekay's Crafts : 오 낯 익은 동네
노자용 : 이번 신형 스포티지 리뷰는 차를 사고 싶게 만든 매력이 솔님과 비프듀의 묘한 능력 같아요 ㅎㅎ
cold smith : 사진보다 영상으로보니 더 좋네요. 그리고 솔님 뒷태는 평탄화가 안되는군요.
Peter Linyov : Ну , вот и дождались! Теперь есть на что поменять мой KIA SOUL! Кстати, очень доволен SOUL, почти 74 тысячи уже проехал, три года прошло, всё норм, ни одной поломки! KIA вы супер!

타이어 사장이 SUV타이어 딱 1개만 추천한다면...

타이어 가게 사장이 SUV타이어 딱 1개만 추천한다면..
금호타이어 크루젠HP71을 추천해드립니다.
그 이유는 영상의 내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생생한 장착 후기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훈 : 최근 올웨더 타이어도 나왔다는데 그건 이 추천 타이어대비 어떤가요?
쾌남현 : 트랙스 순정 콘티넨탈 컨텍트 프로 사용중인데, 담달에 HP71로 한번 바꿔볼려고 합니다.
바꾸고 후기 남길게요~
원쓰WON_SS : 투싼ix 225/55R/18 타이어 장착상태입니다..
적당한 내구성에 승차감이 위주가 되었으면하는데
금호크루젠HP71과 한국벤투스S2ASX 둘중 고민중이며
그외에도 비슷한 가격대에 어느게 무난할지 추천부탁드려요~
이승현 : 헐 마모 제동 수명까지 거기다 승차감까지.
저도 한번 써봐야 겠네요.
마모..제동은 공유되기 힘든데
특히 마모와 빗길 제동은..
좋은 타이어를 제가 몰랐네요.
강석진 : 영상 잘봤습니다.한국타이어 벤투스 s2 as x랑
고민했는데 확실하네요 이번겨울지나고 스노우타이어 빼고 바로교체합니다~^^

기아 스포티지 NQ5 하이브리드 차주의 리얼 후기 | 발컨하면 연비는 최고다!! [차주인터뷰]

기아 스포티지 NQ5 하이브리드 차주인터뷰

서우토반 유튜브 구독하기 : http://asq.kr/bG2HPqUF5
서우토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eoutobahn

서우토반에서 차주 인터뷰 출연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우토반]으로 연락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메인 스폰서
1. 캄던 세차용품
ㆍ품격있는 신사들의 마지막 디테일러
ㆍhttps://smartstore.naver.com/calmdawn

2. 킴블레이드
ㆍ특수 실리콘 반영구 유리발수 와이퍼
ㆍ https://smartstore.naver.com/kimblade

#기아 #스포티지 #HEV

BGM :: Waste Our Time - Jane The Boy
———————————————————————————————
차량 협찬 및 각종 문의 - seoutobahn@gmail.com

구독과 좋아요는 서우토반 컨텐츠 제작에 도움이 됩니다.
COPYRIGHT ⓒ 2019 SEOUTOBAHN ALL RIGHTS RESERVE
똥군 : 안녕하세요! 차주입니다!
토반님 만나서 신나게 떠들고왔네요 하하
세차를 정말 좋아하긴합니다!
10번은 좀 오바섞은거구요...ㅋㅋㅋ
그냥 유일한 취미가 세차에요...ㅎㅎ
게임도 잘안하고 딱히 취미생활도없어서..
차 처음받았을때 뭐만묻으면 세차장갔어요ㅜㅜ
이전에 동생차 K3 탈때도 일할때 쓰던 포터도 그렇고 한달에 5번정도는 세차를 했었습니다ㅎㅎ
질문에 대한 답이 오류가 있을수도있습니다!
댓글로 채찍질해주시면 잊지않고 새겨놓을게요!
서우토반채널 인터뷰 영광이였습니다!
로숙자 : 기본세차로만 해도 3일에 한 번이면..ㄷㄷ

세차광이시면 작업도 많고 시간도 오래걸리실텐데 대단하시네요 ㅋㅋㅋ
bt l : 레인센서 공감합니다 같은 차량은 아니지만 g80도 그렇습니다 요즘 현기에서 나오는 신차들이 대부분 그럴거라 추측해봅니다 스팅어도 있는데 스팅어는 사용하는데 g80만큼 불편하진 않더라구요 소프트웨어 개선이 필요합니다
Mr IL : 솔직히 깡통 3200? 3300짜리 하브타는데.. 옵션 있을꺼 다있고 연비좋아서 만족합니다.. 끽해서 써봐야 열선, 핸들열선, 통풍..ㅎㅎ 깡통도 다있습니다..^^ 가격대비 만족!
우죵 : 하이브리드 전기 충전량에 따라 엔진개입 차이나는거 맞아요 ㅎㅎ 저도 쏘렌토 하이브리드인데
가끔 거의 풀충전되면 악셀전개 막해도 60키로 이상까지 모터로만 가줘요 토크감도 좋구요
절반이하일때는 거의 20키로 정도까지만 모터로가고 이후는 엔진개입 무조건 오죠
그래도 모터로만 어느정도 갈수는있는데 별의미없고 가속력도 느려서 별로에요

... 

#스포티지rvs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35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matchon-np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